제이원플러스코리아원에서는 지난 22일 다양하고 엄선된 재료로 즉시 만들어 쓰는 하이드겔 콜라겐 마스크 기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어 본사의 건강식품과 화장품의 판로를 넓히고, 수출을 활성화하기 위해 4월 24일 베트남 하노이에 시장개척단을 파견한다고 말했다.


최근 헬스 및 뷰티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늘어나면서 뷰티 산업의 브랜드 역시 중요해지고 있다. 조금 더 까다로워지는 대중의 선택으로 인해 전문적이고 획기적인 아이템이 필요한 추세다.

현재 ‘제이원플러스코리아원’은 병의원이 협력하여 만든 코스메슈컬 헬스 및 뷰티를 연구하고 생산하는 전문 그룹사이다.

이번에 이 회사에서 출시한 제품은 연약해진 피부를 단 기간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며 전문 의료진의 도움이 필요하기 전 관리를 받고자 할 때나, 뷰티메디컬 시술 이후 연약해진 피부를 케어하고자 할 때 필수적으로 사용되어야 할 목적을 가졌다.

무엇보다 본사의 지속적인 천연 원재료 개발을 통해서 피부자극이 전혀 없는 상품 사용이 가능해 소비자들의 호감도를 높였다.

주요 성분 또한 주목할만하다. 우유 달걀 등의 속성이 있어 피부에 보습을 부여하고 진정효과가 탁월하며 피부각질을 없애주는 등 효능이 있다. 또한 산삼의 속성이 있어 노화되는 피부 세포를 신생세포로 바꿔주는 작용을 촉진하며 꿀 속성이 있어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을 가하는 효과가 있다.

뿐만 아니라 바코드 입력으로만 제조되었기 때문에 유사제품 없이 안전하게 피부를 위한 사용이 가능하다. 

제품 사용 방법으로는 전원을 누르면 마스크팩 틀이 세척되어지며 본사 원료의 바코드를 입력한 뒤, 원료를 입구 안에 모두 주입하고 전원을 누른 뒤 약 5분 대기한다. 완성된 마스크는 약 2분정도 건조시키고 즉석으로 서비스 제공 및 판매가 가능해 사용하기가 편리하다.

‘제이원플러스코리아원’ 채성삼 대표는 “출시한 제품에 대해 자신감을 가지고 다가가고 있다. 믿음과 신뢰를 가지고 지속적인 사업을 진행할 파트너로써 다가가겠다. 한번 맺은 인연을 소중히 여기며 파트너와 함께 동반 성장하는 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이어 “현재 J1PLUS KOREA 시장개척단은 4월 24일부터 28일까지 베트남 하노이 체류하면서 베트남 기업인을 만나 베트남 시장 개척에 힘을 쏟을 방침이다. 앞으로도 베트남 소재 기업들과 기술교류 및 수출확대를 위해 바이오&뷰티 산업에 연구인력을 육성하고 지속적으로 투자할 계획이며, 저렴한 건강식품과 혈행개선제를 개발하여 국민건강에 이바지하고 사회적으로도 모범이 되는 기업이 되는 것이 목표이다”라고 전했다.

출처 : 아이티비즈(http://www.it-b.co.kr)